마데카 프라임 : 이제는 피부전문케어를 집에서 간편하게 하나의 디바이스로 할수 있다!

마데카 프라임

1. 마데카 프라임 소개

동국제약의 54년의 피부과학 노하우와 최신 기술력으로 강력한 효과를 선사하는 멀티 뷰티 디바이스를 말한다.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강력한 케어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어서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이 되는 제품이다.

 

 

 

2. 효능

①피부 진정 : 염증을 유발하는 물질을 억제하고, 손상된 피부 세포 재생 촉진한다.

②피부 재생 : 상처가 났을 때, 손상된 피부 조직 재생에 도움이 된다.

③피부 탄력 개선 :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촉진해 피부 탄력을 개선한다.

④피부 보습 : 피부 각질층에 수분 공급을 원활하게 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킨다.

⑤피부 미백 : 멜라닌 생성을 억제한다.

 

 

 

마데카 프라임 효과

3. 특징

①화장품 영양 성분을 이온화시켜서 흡수시킨다.

②음파 진동으로 화장품 영양 성분을 흡수시킨다.

③브라이트닝, 탄력, 흡수 케어 등 3세대 모든 기술을 하나로 집약해서 한 번에 가능하다.

 

4. 설계

①엣지형헤드 : 삼각헤드로 빈틈없이 케어가 가능하다.

②모드별 LED : 간편한 모드 확인이 가능하다.

③3 버튼 : 전원, 모드, 레벨의 단 3개 버튼으로 쉬운 조작감을 선사한다.

④편안한 그립감 : 가볍고 편안하게 사용할수 있다.

⑤음성가이드 : 친절하게 한글음성안내를 해준다.

⑥C타입 충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다.

 

마데카 프라임

5. 제품 소개

 

6. 마무리

부모님에게 효도선물로 이만한게 없으며, 피부에 신경쓰는 와이프나 여자친구에게 선물을 해줘도 정말 좋아한다. 피부에 맞는 다양한 앰플과 함께 다양 피부에도 쓸수있으므로 여러사람이 사용해도 무방하다. 피부관리를 받으러 가는 사람들에게는 그 비용으로 이거 하나 구매해서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돈을 아끼는 지름길이 될 것이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시몬스 침대 :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침대 브랜드

1. 시몬스 침대 소개 1870년대에 미국에서 설립된 침대와 매트리스를 주력으로 생산하는 시몬스 회사는 15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 세계 100개국이 넘는 나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