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침대 브랜드

시몬스 침대
쿠팡

시몬스 침대 소개

1870년대에 미국에서 설립된 침대와 매트리스를 주력으로 생산하는 시몬스 회사는 15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 세계 100개국이 넘는 나라에 진출해 있는 침대의 명가이다.

 

 

 

정보

설립 1870년
국가 미국(다국적 기업)
소재지 조지아주 애틀란타
설립자 젤몬 시몬스
대표자 셀리 허프(최고 경영자), 베리 케니퍼(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
업종 매트리스, 침대
기업 사기업
홈페이지 시몬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시몬스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특징

시몬스 침대는 포켓스프링과 에어테크, 뷰티레스트 등 아주 다양한 기술과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서 편안한 수면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그리고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대를 제공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을 주지만. 사실 가격이 비싼 건 사실이다. 하지만 비싼 만큼 침대의 퀄리티 또한 최고를 자랑한다고 보면 된다. 150년이 넘은 글로벌 브랜드답게 업계 선두주자로서 항상 보다 더 나은 침대 생산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시몬스 침대시몬스 침대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우리에게 너무나도 익숙한 광고 카피다. 1990년 후반쯤에 노출이 된 포켓스프링 위에 볼린핀이 올려놓고 볼링공을 던져서 하나도 쓰러지지 않음을 보여주면서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이라고 광고가 나왔는데, 이것 때문에 시몬스 침대가 유명해지게 되었고, 아직까지도 이 시몬스 침대라고 하면 이 문구를 기억하는 걸 보면, 그 효과는 실로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침대 종류

포켓스프링 침대 개별 스프링이 하나하나씩 주머니에 담겨있는 구조라서 몸의 움직이에 따라 스프링이 개별적으로 반응하고 지지하기때문에 옆 사람의 움직임에 전혀 방해받지 않는다.
에어테크 침대 공기주머니를 사용한 기술인데 공기의 양을 조절하여 쿠션감을 조절하여 개인의 체형에 맞게 설계가 가능하다.
메모리폼 침대 체압에 따라 밀착되는 특성을 가진 폼으로 몸을 완벽하게 감싸준다.
매트리스 토퍼 기존 매트리스 위에 올려쓰는 매트리스로 단점을 보완하고 취향에 맞는 쿠션감을 제공한다.
뷰티레스트 침대 시몬스의 독자적인 쿠션 시스템이다. 면과 솜, 라텍스 등 최상의 조합을 통해 최고의 쿠션감을 만들어낸다.

 

시몬스 침대시몬스 침대

마무리

시몬스 침대는 높은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주 긴 시간 동안 소비자들 곁에서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한다. 한번 시몬스 침대를 써본 사람들은 다른 침대를 사용하기 꺼려할 정도로 시몬스의 매력에 푹 빠진다고 한다. 이번에 프로모션 이벤트로 최대 25프로 할인 행사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도 한다고 하니, 구매 생각이 있는 사람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

 

※시몬스 침대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플레이브(PLAVE) : 자신들의 꿈을 이루기 위해 우리에게 온 5인조 버추얼 그룹

1. 플레이브(PLAVE) 소개 2023년 3월 12일에 데뷔를 한 5인조 버추얼 그룹이다. 만찢남 콘셉트로 나온 아이돌이며, 멤버 전부 작사작곡은 물론 보컬, 춤, 랩 모두 소화가 가능한 만능돌 콘셉트로 나왔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