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서커스 루치아 :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서커스 공연 정보와 할인 및 티켓 예매하기

태양의 서커스 루치아

1. 태양의 서커스 루치아 소개

전 세계 3억 명 이상이 관람한 초히트 공연인 태양의 서커스가 돌아온다. 루치아는 스페인어로 빛과 비를 뜻하며, 멕시코의 전통과 신화 그리고 자연을 담아낸 작품이다. 화려한 무대연출과 웅장한 음악을 그대로 담아내 그 속에서 곡예, 무용, 마술 등 다양한 예술 장르가 결합되어 관객들을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2. 공연 정보

장소 잠실종합운동장 내 빅탑
기간 2023년 10월 25일(수) ~ 12월 31일(일)
시간 - 수, 목, 금 : 19:30 / 토 : 15:30, 19:00 / 일, 공휴일 : 14:00, 17:30
주최 SBS, (주)마스트인터네셔널
투자 interpark티켓, Yes24티켓, Shinsegae
홍보 오픈리뷰
주관 (주)마스트엔터테인먼트
티켓예매 interpark티켓에서 티켓예매↑, Yes24티켓에서 티켓예매↑

 

 

 

태양의 서커스 루치아태양의 서커스 루치아

3. 스토리

한 젊은 여성이 우연히 마법의 열쇠를 발견하며 공연은 시작된다. 열쇠를 돌리자마자 젊은 여성은 꿈과 현실이 마구 뒤섞인 환상적인 세계에 빠져들게 된다. 이 세계는 빛과 비가 함께 어우러지며 마법 같은 장면들을 쏟아낸다.

 

4. 특징

①노란 마리골드 꽃밭에 추락한 낙하산, 호기심에 거대한 금속 열쇠를 돌리자 펼쳐지는 꿈과 현실 사이의 환상의 세계

 

②웅장함에 압도되는 놀라운 비주얼과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숨 막히는 곡예! 태양의 서커스 빅탑 투어쇼 최초로 선보이는 무대 위의 물속에서 펼쳐지는 아찔한 곡예 쇼!

 

③10,000리터의 물을 활용한 수중곡예! 40미터의 실크로 만들어진 나비 날개 의상을 비롯해 루치아만을 위한 1,000벌의 공연 의상! 독특한 라틴 아메리카 풍의 뜨겁고 활기찬 라이브 음악!

 

태양의 서커스 루치아태양의 서커스 루치아

5. 곡예

- 공중 곡예 : 루치아를 대표하는 곡예다. 공중 곡예단이 밧줄, 링, 줄 등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화려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 물 위에서의 곡예 : 다양한 신화 속 캐릭터들이 물 위에서 환상적인 곡예를 펼친다. 물과 빛이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물 위의 곡예는 루치아만의 매력이다.

 

- 밧줄 곡예 : 아찔한 장면들이 가장 많이 연출된다. 공중의 밧줄에서 곡예사들이 고난도 기술을 계속 선보인다. 공 줄 밧줄 위에서의 춤은 루치아의 가장 화려한 볼거리다.

 

그리고 이번에는 특별하게 빅탑 공연 최초로 수중곡예까지 펼쳐진다.

 

6. 할인정보

태양의 서커스 루치아 할인정보
태양의 서커스 루치아 할인정보

태양의 서커스 예매하기

 

태양의 서커스 루치아태양의 서커스 루치아

7. 마무리

태양의 서커스는 독특한 공연 스타일과 예술적인 무대 연출로 빠르게 성장해 현재는 전 세계에서 최대 규모의 서커스 공연으로 알려져 있다. 전 세계 60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1,000회가 넘는 공연을 하고 있으며, 매년 1,5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공연이다. 2달이 넘는 기간 동안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니, 공연을 보러 오실 분들은 넉넉하게 시간을 잡고 예매 후 가족들과 함께 관람해 보길 추천한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아이폰 15 : 제품 정보와 특징 및 주요기능 알아보고 구매하기

1. 아이폰 15 소개 2023년 9월 12일 애플에서 공개한 아이폰 시리즈의 17번째 모델이자, 아이폰 14의 후속모델이다. 전반적으로 아이폰 14에서 성능과 기능을 개선해서 출시했다. 2. 제품 정보 3. 색상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