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하이퍼 에어 :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초경량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에어
쿠팡

1. 글로 하이퍼 에어 소개

글로 하이퍼 에어는 2023년 10월 4일 공식 출시가 될 예정인 초경량 궐련형 전자담배를 말한다. 글로 하이퍼 시리즈 중의 최신 제품이며, 기존 제품보다 훨씬 가벼워서 휴대성이 높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2. 특징

- 초경량 슬림 디자인 : 75g의 초경량의 무게와 12,5mm의 슬림 사이즈로 휴대성이 아주 좋다.

 

- 배터리 용량 : 한번 충전을 하면 최대 20번(한 갑)까지 사용할 수 있다.

 

- 360도 회전 노즐 : 원하는 방향으로 스틱을 삽입할 수 있도록 360도 회전하는 노즐을 적용시켰다.

 

-  연속 사용 횟수를 3회로 늘렸다.

 

- 호환성 : 글로 하이퍼 X2의 전용 스틱인 데미 슬림 포맷을 같이 사용할 수 있다.

 

 

 

글로 하이퍼 에어 특징

3. 장점

전자담배는 연초에 비해 유해물질이 적기 때문에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상대적으로 적은 것으로 알고 있다. 또한, 담배 피우는 사람들의 고민 중 하나인 담배쩐내가 연초에 비해 훨씬 적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금연으로 가는 길에 일정정도의 도움을 준다는 것이다. 연초에서 바로 금연으로 가는 길이 힘들고 어려운 사람들에게 중간다리역할을 함으로써 금연을 보다 쉽게 도와줄 수도 있다.

 

4. 특가 프로모션

글로 하이퍼 에어 출시 기념으로 특가 프로모션이 마련되었다. 사전 예약을 통해서 9월 18일부터 10월 3일까지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정가 4만 원인 글로 하이퍼 에어를 1만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거기다가 한정판 키트로 플로팅 스탠드까지 준다고 하니 참고하면 되겠다.

 

5. 사전예약하기

글로 하이퍼 에어 사전예약가기

 

글로 하이퍼 에어글로 하이퍼 에어

6. 마무리

요즘에는 흡연을 하면 주변에서 시선이 상당히 무섭다. 더군다나 흡연을 할 수 있는 장소도 점점 제한되고 있다. 그만큼 흡연을 경시하는 사회가 되고 있다. 그리고 백해무익한 흡연은 무조건 끊어야 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당장 금연하기에 너무 힘들고 금연실패를 경험해 본 사람들에게는 전자담배를 한번 추천드린다. 연초에서 전자담배로 넘어가면서 금연에 성공하는 사람들도 많다. 그리고 금연엔 죽어도 자신 없는 사람들에게도 전자담배가 차라리 낫다고 말하고 싶다. 적어도, 연기와 냄새로 주변에 피해를 주진 않으니깐 말이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아이폰 15 : 제품 정보와 특징 및 주요기능 알아보고 구매하기

1. 아이폰 15 소개 2023년 9월 12일 애플에서 공개한 아이폰 시리즈의 17번째 모델이자, 아이폰 14의 후속모델이다. 전반적으로 아이폰 14에서 성능과 기능을 개선해서 출시했다. 2. 제품 정보 3. 색상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