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컬 리바이브 : 귀염 뽀짝 볼따구 라이프 RPG게임

트릭컬 리바이브

1. 트릭컬 리바이브 소개

트릭컬 리바이브는 에피드게임즈에서 개발한 수집형 모바일 RPG게임이다. 귀여운 캐릭터, 개성 넘치는 사도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코믹스러운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한국어 더빙이 완벽하게 지원되었다.

 

 

 

2. 게임 정보

개발 에피드게임즈 플랫폼 Android, iOS, iPadOS
유통 엔진 Unity
장르 수집형RPG 출시 2023년 9월 27일
홈페이지

트릭컬 리바이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3. 세계관

세계수의 아래 펼쳐진 동화 같은 세상 '엘리아스'

요정과 마녀를 비롯한 각기다른 개성을 지닌 종족들이 어우러져 지내고 있는 꿈같은 세상인 줄 알았지만, 그냥 어딘가 한구 석이 모자란 녀석들이 서로 치고받고 싸우고 있을 뿐이다. 어리숙한 세상엔 제대로 된 기준이 필요한 법이다. 어지러운 세상에 혜성같이 나타난 '교주'는 과연 엘리아스의 혼돈을 정리할 수 있을까?

 

트릭컬 리바이브트릭컬 리바이브

4. 캐릭터

트릭컬 리바이브에는 캐릭터를 사도라고 부른다. 그리고 50종이 넘는 캐릭터가 존재하며 고유한 능력과 스킬을 가지고 있어 이를 활용해 전투를 진행한다. 캐릭터는 공격, 방어, 지원 등의 역할이 정해져있으며, 유저는 자신의 취향대로 캐릭터를 선택하고 덱을 구성한다. 캐릭터는 성격이라는 요소를 통해 같은 성격의 사도 2명 이상이 있으면 시너지효과가 발동되어 훨씬 강력해진다. 성격은 광기, 순수, 냉정으로 나눠져있으며 광기는 순수, 순수는 냉정, 냉정은 광기에게 쎄며 각각 물리고 물리는 가위바위보 성격을 띠고 있다.

 

5. 영상

 

6. 게임특징

①다양한 퍼리족들을 수집하고 육성을 통해서 자신만의 팀을 만든다.

②퍼리족들의 스킬과 능력을 활용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고 전투를 한다.

③스토리모드, 레이드, PVP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수 있다.

 

7. 게임평가

트릭컬 리바이브는피리족 수집과 육성에 초점을 맞춘 게임이다. 출시 직전까지는 아주 큰 관심과 기대를 받았지만 게임이 막상 오픈되고 매운 BM과 비효율적인 과금시스템, 좋지 못한 최적화, 떨어지는 디테일로 혹평을 받고 있다. 하지만, 귀여운 디자인과 패러디적 요소, 게임 곳곳에 있는 센스있고 재미있는 대사 등 긍정적인 평도 많으니 혹평에 대해서는 점차적으로 개선을 해 나가야 할 것이다.

 

트릭컬 리바이브트릭컬 리바이브

8. 게임 다운로드

①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

 

 

 

②App Store에서 다운로드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빌딩앤파이터 : GPS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액션 랜드마크

1. 빌딩앤파이터 소개 에이스톰이 개발하고 있는 GPS 기반의 모바일 증강현실 게임이다. 대한민국에 실제 존재하는 지역과 랜드마크들이 연동되는 액션 MORPG게임이다. 스토리를 진행하며 부하들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