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즈업 아미토이 : 팡팡 터지는 솔빙의 재미, 퍼즐의 방향을 내 맘대로!

퍼즈업 아미토이

1. 퍼즈업 아미토이 소개

퍼즈업 아미토이는 엔씨소프트에서 제작한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같은 색의 블록을 맞춰서 미션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으며, 아주 유명한 게임인 애니팡과 유사시스템을 가지고 있지만, 거기에 엔씨만의 독특한 시스템이 추가되어 있다.

 

블록의 방향을 내 맘대로 배치하는 신개념 매치3 퍼즐게임인 퍼즈업 아미토이는 아미토이를 만나서 새로운 컨셉의 퍼즐을 풀고 마법 세계를 탐험해 보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2. 아미토이

퍼즈업 아미토이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귀엽고 든든한 친구들이다. 든든한 동료가 되어줄 아미토이와 함께 마법 세계로 같이 모험을 떠날 수 있다.

헤르피 오래전, 마법사의 힘으로 생명을 얻게 된 최초의 아미토이. 험난한 모험에서 헤매지 않게 튼튼한 길잡이가 되어줄 것이다.
리틀 루나 귀여누 말투에 마법석으로 만들어진 아미토이. 리틀 루나의 머리를 만지면 행운이 온다.
티로 자신이 세상을 구할 단 하나의 영웅이라 생각하는 아미토이. 퉁명하지만 따뜻한 마음을 지녔다.
잉키 보석같은 한쪽 눈동자가 인상적인 아미토이. 스스로 수백년을 살아온 불사의 장로라고 말한다.
슬로티 순진무구한 설인 아미토이. 숫자는 셋까지밖에 못세지만 의사소통에 문제는 없다.
퐁구 흥이 넘치는 펭귄 아미토이. 작은 물고기를 무진장 좋아한다.

 

 

 

3. 미션 & 방향키

퍼즈업 아미토이

알록달록한 다양한 퍼즐 미션을 방향키를 이용해 맞추면 블록이 팡팡 터진다.

 

4. 레벨 플레이

퍼즈업 아미토이

아미토이와 함께 마법 세계 모험을 여행하며 레벨을 순차적으로 클리어하면 더욱더 다양한 아미토이들을 만날 수 있고 친구로 만들수 있다.

 

5. 별빛 여행

퍼즈업 아미토이

모험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과 아미토이를 만날수 있는 별빛여행에서는 레벨을 클리어하며 획득한 별을 사용해서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6. 운명의 탑 & 점령전

퍼즈업 아미토이

클랜에 가입을 하면 더욱더 긴장감 넘치고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클랜원들과 같이 협력해서 더 높은 탑을 오르는 운명의 탑과 다른 클랜과 경쟁을 통해 지역을 점령하는 점령전이 바로 그것이다.

 

7. 영상(트레일러 영상)

 

8. 다운로드

- App Store에서 다운로드

앱 다운로드

 

-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

앱 다운로드

 

퍼즈업 아미토이

9. 평가

엔씨소프트 게임 답지 않게 과금 요소가 크게 강하지 않다. 사실 이런 퍼즐 게임에서조차 엔씨스럽게 나갔다면 크게 유저들이 반발했겠지만 말이다. 소소하게 배틀 패스 시스템을 중심으로 한 과금 모델이 있는데 이것을 과금하지 않더라도 게임을 즐기기에 무리는 없다.

 

간단한 게임방식과 귀여운 아미토이 캐릭터를 수집하며 소소하게 게임을 즐기실 분들에게는 추천을 하고싶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프로즌 파이어 : 불과 얼음의 세계를 다룬 판타지 웹게임

1. 프로즌 파이어 소개 프로즌 파이어는 팀퀘스트에서 제작한 웹 MMORPG게임이다. 천상세계에서 벌어지는 불과 얼음의 대립을 기반으로 스토리가 만들어진 이 게임은 유저가 얼음과 불의 마법을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