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즌 파이어 : 불과 얼음의 세계를 다룬 판타지 웹게임

쿠팡

1. 프로즌 파이어 소개

프로즌 파이어는 팀퀘스트에서 제작한 웹 MMORPG게임이다. 천상세계에서 벌어지는 불과 얼음의 대립을 기반으로 스토리가 만들어진 이 게임은 유저가 얼음과 불의 마법을 조합해 전투 전략을 만들고, 얼음왕국과 불의 화산지대를 탐험하고,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해 캐릭터를 성장해 나갈 수 있다.

 

 

 

2. 게임정보

제작 (주)팀퀘스트
배급
등급 청소년 이용불가
출시 2023년 8월 31일
플랫폼 Windows
홈페이지 프로즌 파이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3. 세계관

프로즌 파이어 세계관

 

4. 캐릭터 소개

가디언 검은 위압만으로 대지를 갈라버리니 감히 대적할 자가 없다. 그는 이제 최후의 가디언이다.
소서러 자연의 가호를 받아 원소를 조합해 천지를 뒤엎는 새로운 술식을 전개하는데 성공했다. 그의 술식을 본 사람들은 공포의 술사라는 별명으로 그를 부른다.
레인저 먼 옛날의 레인저의 신화를 듣고 자란 아이는 훗날 그녀를 능가할 실력을 키워냈다. 보기엔 아름다운 화살이나 날카롭고 정확한 솜씨는 감히 비교할 자가 없다.

 

프로즌 파이어프로즌 파이어

5. 게임특징

- 몰입할 수밖에 없는 스토리의 주인공이 되어 모험을 떠나본다.

 

- 화려하면서도 강력한 스킬, 직업 별 화려한 스킬로 몬스터 제압을 경험한다.

 

- 여러 천사의 도움으로 모험 효율이 극대화된다. 손쉬운 사냥을 도와주는 천사들을 만나본다.

 

- 손 쉴 틈 없이 즐거운 승급콘텐츠는 귀여움, 화려함, 멋짐을 다 잡았다.

 

- 개인, 멀티 상관없는 던전콘텐츠는 끊임없이 던전을 올라가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 멈출 수 없는 승리의 맛이 있는 수많은 PVP, PVE 콘텐츠에서 승리의 순간을 맞이한다.

 

6. 영상

영상은 프로즌 파이어에 대한 정보들과 게임플레이 등이 담겨 있다. 한번 영상을 본 후 게임에 관심이 생긴다면 게임을 해보길 추천한다.

 

7. 이벤트

출석부 이벤트, 돌림판 이벤트 그리고 성장에 필요한 레벨업 선물, 로그인 선물 등 프로즌 파이어에는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의 성장을 돕고 있다.

프로즌 파이어 이벤트 바로가기

 

프로즌 파이어프로즌 파이어

8. 마무리

웹게임은 별도의 설치 없이 바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라이트 하게 즐기기에는 웹게임만 한 게 없긴 하다. 하지만 그 속에서도 게임 본연의 육성하는 재미와 경쟁 심리를 자극하는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기에 몰입하기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트릭컬 리바이브 : 귀염 뽀짝 볼따구 라이프 RPG게임

1. 트릭컬 리바이브 소개 트릭컬 리바이브는 에피드게임즈에서 개발한 수집형 모바일 RPG게임이다. 귀여운 캐릭터, 개성 넘치는 사도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코믹스러운 스토리를 가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