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 크로스월드 : 더블 월드 모험 MMORPG

더블유 크로스월드
쿠팡

더블유 크로스월드 소개

블유 크로스월드는 SPGAME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MMO RPG 게임이다. 과거와 미래가 공존한다는 특이한 설정의 판타지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고대 문명과 현대 문명의 기술이 공존한다.

 

더블유 크로스월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캐릭터 소개

더블유 크로스월드 검사

현재 더블유 크로스월드는 총 4개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캐릭터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지속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으며, 또한 전직 시스템을 통해서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①검사 : 근접 전투를 담당한다. 높은 체력과 방어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검을 무기로 삼고 싸우며, 용감하고 자신감 있는 사람들의 최애캐다.

 

②거너 : 총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캐릭터로, 빠른 공격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몸은 약하지만 뛰어난 통찰력을 통해서 기습적으로 방심한 적을 공격한다.

 

③마법사 : 마법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원거리 공격에 특화되어 있다. 마물과 정령을 조종하며 싸우고, 강력한 마법으로 강력한 대미지를 입힌다.

 

④퇴마사 : 부적을 사용하여 적을 공격하는 캐릭터로, 회복 능력을 가지고 있다. 흔히 볼 수 없는 아군의 서포터 포지션이다.

 

 

 

게임 특색

과거와 미래가 공존하는 더블유 크로스월드는 타 게임과는 다른 게임 특색을 가지고 있다.

 

①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도전 : 최신형 메카닉 보스로 더해진 치열한 전투가 존재한다.

 

②환상적 메이트 협동 레이드 : 매이트와 함께 하는 더블 쾌감과 재미를 선사한다.

 

③이계의 틈에서 소환된 파트너 : 개성으로 채워진 다양한 펫으로 나만의 컬렉션을 만들 수 있다.

 

④멈출 수 없는 크로스 액션 : 메카닉으로 전직을 하면 더블 파워를 획득 가능하다.

 

⑤한발 더 나아가는 더블 문명 : 고대와 현대가 공존하는 판타지 오픈월드를 가지고 있다.

 

⑥더블유 랜드만의 특유 콘텐츠 : 지루 할 틈 없는 낚시, 보물찾기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게임 정보

더블유 크로스월드는 공식 라운지에서 게임 정보에 대한 모든 것들이 담겨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게임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알아둬야 하는 필수 사이트라고 보면 되겠다.

 

더블유: 크로스월드

네이버 게임 라운지

game.naver.com

 

영상

 

게임 다운로드

 

게임 평가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와 소환수를 수집하고 조합해서 육성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그리고 과거와 미래가 공존한다는 독특한 콘셉트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서 게임을 하는 유저 입장에서는 상당히 신선함으로 다가온다. 이는 게임으로의 유입에 긍정적인 시너지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게임난이도가 낮지 않은 편이기 때문에 게임을 잘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플레이가 어려울 수 있으며, 그래픽 측면에서는 다소 부족해 보이는 것도 사실이다.

 

더블유 크로스월드더블유 크로스월드

마무리

기존의 MMORPG와는 차별화된 매력으로 무장한 더블유 크로스월드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서 유저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현재는 오픈초기라서 게임플레이와 라운지를 통해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이왕 게임을 시작할 사람이라면 지금이 적기라고 볼 수 있겠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 마스터 오브 가든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소개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는 일본의 아이자와 다이스케 작가의 라이트노벨을 모바일게임으로 만들었다. 게임의 장르는 핵폭발에도 견딜 수 있는 어둠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