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 : 다시 펼쳐지는 영웅들의 이야기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 소개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는 니혼 팔콤의 영웅전설 시리즈 중에서 3~5편에 해당하는 가가브 트릴로지를 원작으로 한 리메이크작품이다. 파우게임즈가 개발 중이며 수집형 RPG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예정이다. 영웅전설 3의 하얀 마녀, 영웅전설 4의 주홍물방울, 영웅전설 5의 바다의 향기까지 각 작품의 스토리를 충실하게 재현하면서도, 새로운 요소를 추가할 것으로 보인다.

 

 

 

게임 정보

개발 파우 게임즈
플랫폼 Android, iOS
ESD Google Play, App Store
장르 수집형 모바일 RPG
출시 2024년 2분기 ~ 3분기 예정
홈페이지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즈 홈페이지 바로가기↑

 

 

 

배경

인류 문명의 몰락 이후 미쳐버린 세계에서 살아가는 남은 자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모험가는 가가브 대륙에서 이야기를 그려나갈 것이다. 가가브 대륙은 균열로 인해 생긴 세 개의 지역으로 나눠져 있다.

 

테라스일 왕국은 가가브 대륙의 동쪽에 위치한 왕국으로, 평화롭고 풍요로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엘 필딘 왕국은 가가브 대륙의 서쪽에 위치한 왕국이다. 이곳은 군사력이 막강하다. 마지막으로 벨트루나 왕국은 가가브 대륙의 남쪽에 있으며 신비로운 마법이 발달한 국가다.

 

가가브 대륙은 인간, 엘프, 드워프 드래건 등 다양한 종족과 문화가 공존하며 살고 있었으나, 어느 날 갑자기 균열이 발생하며 세 지역으로 나뉘게 된다. 균열로 인해 전쟁이 발발하고 인류 문명이 몰락하면서 모험자는 다양한 인연을 모아 세상을 구하기 위한 여정을 펼쳐야 한다.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

특징

①게임에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주인공은 이들과 함께 모험을 떠난다. 캐릭터들은 각자의 개성과 능력이 있으며, 주인공과 함께 성장하며 이야기를 만들어간다.

 

②주인공은 모험을 통해서 성장하며, 이를 통해서 강력한 힘을 얻는다.

 

③주인공은 몬스터와의 전투를 통해, 다양한 전략과 기술을 활용하여 전투를 승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④게임의 그래픽은 2D로 구성되지만, 2D 만의 매력으로 똘똘 뭉쳐있다.

 

공식 트레일러

 

사운드트랙

영웅전설의 사운드 트랙은 웅장하고 서정적인 선율로 시리즈의 명성을 더욱 높인 음악이다. 영웅전설 3부터 5까지 모든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사운드트랙

 

사전예약

11월 20일부터 별도 안내 시점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 중에 있다. 사전예약자들에 한해서는 추후 게임 론칭 시 게임 내 아이템으로 보상이 지급된다고 한다.

영웅전설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

마무리

2023년 2월에 파우게임즈와 니혼 팔콤간의 가가브 트릴로지에 대한 IP 계약 체결 소식이 전해졌고, 같은 해 5월에 개발소식이 보도되었다. 2023년 지스타 2023에서 게임이 시연되면서 긍정적인 호평이 이어진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는 2024년에 출시예정이라 많은 사람들이 기다릴 것으로 보인다.

 

영웅전설 시리즈에 대한 향수가 남아있는 유저라면 꼭 출시일까지 기다렸다가 플레이 해보길 바란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더블유 크로스월드 : 더블 월드 모험 MMORPG

더블유 크로스월드 소개 더블유 크로스월드는 SPGAME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MMO RPG 게임이다. 과거와 미래가 공존한다는 특이한 설정의 판타지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고대 문명과 현대 문명의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