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M : 신나고 웃긴 개그 액션 MMRPG

씰M

씰M 소개

씰M은 플레이위드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 RPG 게임으로, 원작 PC 게임인 씰온라인을 모티브로 하여 20년 만에 나온 후속작이다. 원작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그대로 계승하여 모바일 환경에 맞게 새롭게 개선된 그래픽과 게임성을 선보인다.

 

씰M 홈페이지 바로가기↑

 

 

 

세계관

쉴츠 대륙은 엘림과 발리에의 전쟁이 시작된 이후, 두 신들의 가호를 받는 인간과 바일의 전쟁이 끊임없이 이어져 온 곳이다. 바일들은 인간들의 마을을 침략하고, 인간들은 바일을 막기 위해 노력한다. 유저들은 쉴츠 대륙에서 다양한 모험을 경험하며, 바일과 인간들의 전쟁에 참여하게 된다.

 

당신은 악의 세력인 바일로부터 위협을 받고 있는 쉴츠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해야 한다.

 

 

 

지역

①라임 마을 : 쉴츠의 중심부에 위치한 마을이다. 플레이어는 라임 마을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된다. 라임 마을에서는 기본적인 게임 시스템을 익히고, 다양한 NPC와 상호 작용하며,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②엘림 마을 : 라임 마을에서 북쪽으로 이어지는 마을이다. 엘림 마을에서는 다양한 필드 몬스터들을 사냥하며, 레벨을 올릴 수 있다. 그리고 엘림 마을에서 던전 입구를 찾을 수 있다.

 

③숲의 숲 : 엘림 마을에서 북쪽으로 이어지는 숲을 말한다. 숲의 숲은 다양한 필드 몬스터들과 강력한 보스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지역이다. 또한, 숲의 숲에서는 다양한 재료를 수집할 수 있다.

 

④라비린스 : 쉴츠의 중심부에 위치한 라비린스는 쉴츠의 마지막 지역으로, 강력한 보스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지역이다. 라비린스를 공략하면, 쉴츠를 구하기 위한 마지막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

 

몬스터

씰M에는 다양한 몬스터가 등장한다

 

몬스터는 크게 일반 몬스터와 정예 몬스터로 구분되며, 각각의 특성과 능력치를 가지고 있다. 일반 몬스터는 마을이나 필드에서 쉽게 만날 수 있으며, 비교적 약한 공격력과 체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에 반해 정예 몬스터는 일반 몬스터보다 강력한 공격력과 체력을 가지고 있으며, 보상도 더 많이 얻을 수 있다. 씰M은 이런 몬스터들을 사냥해 경험치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야 한다.

 

직업 특징

씰M 직업

①기사 : 공격과 방어의 밸런스가 잘 잡혀 있으며, 도발 스킬을 지니고 있어 파티 플레이에 특화되어 있다.

 

②마법사: 지팡이를 사용하며, 화염과 냉기 마법을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다. 다양한 범위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어 다수의 적을 상대하는 데 특화되어 있다.

 

③성직자: 파티원들의 힐링과 버프를 담당하는 서포터 직업이며, 파티사냥에 특화된 직업이다.

 

④광대: 특유의 노래와 단검을 이용한 전투 포지션의 직업으로, 다른 게임에서의 도적과 약간은 비슷한 느낌이 있다.

 

⑤무사: 대검을 이용한 근접 전투와 광역 스킬에 특화되어 있다.

 

추후에 사냥꾼과 미식가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펫&가더

씰M 팻가더

①펫 :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종류에 따라 능력치와 특성이 다르다. 펫을 수집하면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일 수 있으며, 함께 전투를 수행할 수도 있다.

 

②가더 :가더는 탈것으로, 다양한 종류가 존재한다. 가더를 수집하면 캐릭터의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으며, 함께 전투를 할 수 있다.

 

콘텐츠

①사냥 : 필드에서 몬스터를 사냥하여 경험치와 아이템을 얻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게임의 틀이다.

 

②던전 : 다양한 난이도의 던전이 있으며, 이를 클리어하면 기존의 사냥으로 얻을 수 없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③PvP : 다른 유저와 대결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는 PvP시스템으로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④레이드 : 혼자서는 상대할 수 없는 강력한 보스를 파티원을 모아서 함께 사냥하는 콘텐츠를 말한다.

 

⑤낚시 : 낚시를 통해 물고기를 잡고, 이를 요리하여 체력을 회복할 수 있다. 그리고 특별한 아이템을 잡을 수도 있다.

 

영상

 

다운로드

①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

 

씰M - Google Play 앱

개그 액션 RPG, 씰온라인이 20년 만에 모바일로 화려하게 귀환! 원작의 재미를 모두 담은 새로운 MMORPG를 소개합니다!

play.google.com

 

②App Store에서 다운로드

 

‎씰M

‎개그 액션 RPG, 씰온라인이 20년 만에 모바일로 화려하게 귀환! 원작의 재미를 모두 담은 새로운 MMORPG를 소개합니다! 20년 전 씰온라인에서 설레었던 그 느낌 그대로~ 씰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씰

apps.apple.com

 

씰M씰M

마무리

씰M은 PC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며, LD플레이어를 이용하여 PC에서 플레이할 경우 발열 없이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원작의 재미와 매력은 그대로 계승해서 모바일로 새롭게 대어난 씰M은 오랫동안 씰 온라인을 팬이었던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희소식이자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진삼국무쌍m : 진삼국무쌍 시리즈 20주년 기념으로 만들어진 모바일 게임

진삼국무쌍m 소개 진삼국무쌍m은 코에이를 대표하는 무쌍 시리즈의 원조인 진삼국무쌍 시리즈의 모바일 버전 게임이다. 삼국지 시대의 영웅들을 직접 조작하여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

ordinarypersons.tistory.com

 

리버스 1999 : 새로운 구시대, 아방가르드 RPG

리버스 1999 소개 리버스 1999는 2020년에 설립이 된 중국의 게임 개발사 블루포치에서 개발하고 유통하는 전략 롤플레잉 게임이다. 1999년의 마지막날 폭풍우가 쏟아지면서 세계가 다시 새로운 과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