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비긴즈 : 라그나로크 100년 전 스토리를 다른 횡스크롤 게임

라그나로크 비긴즈

라그나로크 비긴즈 소개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그라비티에서 유통하는 PC와 모바일을 지원하는 횡스크롤 MMORPG 게임이다. 1997년 출시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식 후속작으로, 25년의 게임의 역사를 이어가는 세계관과 게임성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라그나로크 비긴즈

라그나로크 비긴즈

rob.gnjoy.com

 

 

 

배경

라그나로크 비긴즈 배경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100년 전 세계를 배경으로 한 '룬 미드가츠 왕국'과 '아루나펠츠 교국' 사이의 갈등을 중심으로 서사를 그려낸다. 룬 미드가츠 왕국은 오딘을 섬기고, 아루나펠츠 교국은 여신을 섬기고 있는데 서로 다른 종교적 신념으로 인해 두 나라 간의 갈등이 발생하게 되고, 이 갈등 속에서 유저는 모험을 통해 큰 혼란들을 발견해 나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그려냈다.

 

 

 

직업

라그나로크 비긴즈 직업

현재 직업은 4종류가 출시되어 있으며, 각각 장단점이 존재하기 때문에 유저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직업을 선택하여서 플레이하면 되겠다. 각 직업은 전직이 존재하면 전직 후에는 훨씬 더 강력한 캐릭터로 거듭난다.

 

①소드맨: 검을 사용하는 근접 딜러로, 2차 전직을 통해 워리어와 디펜더로 나뉜다.

 

②아처: 활을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로, 헌터와 스나이퍼로 2차 전직할 수 있다.

 

③매지션: 마법을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로, 2차 전직을 통해 위저드와 프리스트로 직업을 바꿀 수 있다.

 

④어콜라이트: 사제 힐러 계열로, 비숍과 세이지라는 2차 전직이 존재한다.

 

라그나로크 비긴즈라그나로크 비긴즈

특징

①횡 스크롤 플레이 : 좌우 진행 중심의 직관적인 플레이 동선 구성으로 유저는 다양한 상황에서 캐릭터 조작에 집중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②논 타게팅 액션 : 키보드 및 게임 패드에 기반한 조작 체계를 갖추고 있다. 유저의 생각에 기민하게 반응해 움직이는 자유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③다중 접속 온라인 게임 : 많은 유저들이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어서 만나고, 교류하며 다 같이 함께 새로운 라그나로크 세계를 즐길 수 있다.

 

영상

게임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초보자가이드 영상이다.

 

다운로드

①Google Play 다운로드

다운로드

 

②App Store 다운로드

다운로드

 

평가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기존의 오리지널 감성을 그대로 담은 BGM으로 인해 그때 그 시절의 추억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새로운 횡스크롤 아케이드 방식을 취함으로써 라그나로크를 새로운 방식으로 재해석했다. 또한, 직업 제한 없이 장비를 착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의 RPG게임의 틀을 무너뜨렸다는 점에서 게임 전반에 대해서 긍정적이라고 생각한다.

 

론칭 이벤트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2023년 12월 7일 국내 정식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축하 선물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주화 교환 이벤트, 보스 공략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고 있으니 게임을 시작하려는 유저들에겐 지금이 적기다.

 

라그나로크 비긴즈 사전예약

라그나로크 비긴즈

rob.gnjoy.com

 

라그나로크 비긴즈

마무리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식 후속작으로, 원작의 세계관과 게임성을 계승하여,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MMORPG게임이다. 그리고 모바일은 물론 PC로도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크로스 시스템을 갖췄다.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기존 라그나로크 오리지널과는 다른 새로운 재미를 통해서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을 제공해, 다양한 연령층의 유저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그나돌 : 사라진 야차공주를 찾아 떠나는 당신의 위대한 여정

1. 라그나돌 소개 라그나돌은 일본 gumi의 자회사인 그람스에서 개발하고 웹젠이 퍼블리싱하는 수집형 RPG 게임이다. 일본에서는 2021년에 이미 출시가 된 게임이라 게임성이 보증이 되어 있기에

ordinarypersons.tistory.com

 

프리스톤테일M : 태초의 세계, 끝없는 모험

1. 프리스톤테일M 소개 FOW GAMES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OG 게임이다. 태초의 세계, 끝없는 모험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있으며, 원작인 PC게임 프리스톤테일의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그래서 원작의 세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