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국무쌍m : 진삼국무쌍 시리즈 20주년 기념으로 만들어진 모바일 게임

진삼국무쌍m

진삼국무쌍m 소개

진삼국무쌍m은 코에이를 대표하는 무쌍 시리즈의 원조인 진삼국무쌍 시리즈의 모바일 버전 게임이다. 삼국지 시대의 영웅들을 직접 조작하여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을 휴대폰으로 그대로 옮겨왔다.

 

 

 

스토리

진삼국무쌍m 스토리

진삼국무쌍m는 삼국지의 유명한 스토리들을 모두 담아내고 있다. 이것은 시네마틱 영상과 스토리가 같이 진행되며 유저들을 더욱 몰입시킨다. 총 13개의 지역에서 500개 이상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진삼국무쌍m은 월드맵에서 각 지역의 성을 점령하고, 전리품을 획득하여 게임을 진행해 나간다.

 

진삼국무쌍m 홈페이지 바로가기↑

 

 

 

무장

진삼국무쌍m 무장

게임의 무장은 위, 촉, 오, 진, 군 등 5가지의 진영으로 나뉘어 있으며, 총 51종의 무장이 등장하며 이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각 무장들은 뇌, 빙, 화, 풍, 참, 독 등 6가지의 속성 중 하나를 갖게 되며, 각 속성에 따라서 상성효과가 적용된다. 유리한 속성을 지니고 있으면 상대에게 가하는 피해가 증가하고, 반대로 불리하다면 가하는 피해는 약해진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무장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상성 무장으로 전장에 배치시켜서 전투를 진행하면 효율적인 전투가 가능하고, 보다 수월하게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을 것이다.

 

조작

3명의 무장을 1조로 하여 팀을 조작할 수 있다. 기존의 진삼국무쌍과는 달리 터치와 드래그 방식으로 조작을 할 수 있다. 

 

태그 매치 방식으로 상황에 맞게 무장을 교체하여 활용하고 경우에 따라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다. 진삼국무쌍m은 자동전투도 존재하기에 바쁜 일이 있을 때는 자동전투를 진행시켜도 된다.

 

영상

 

다운로드

①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

 

진 · 삼국무쌍 M - Google Play 앱

진짜 무쌍!

play.google.com

 

②App Store에서 다운로드

 

‎진・삼국무쌍 M

‎KOEI TECMO 공식 라이선스 게임 "진짜 무쌍", 진・삼국무쌍 M ■ "진짜 무쌍", 진・삼국무쌍 M - 위, 촉, 오, 진, 군 5개 진영의 50여종의 무장 수집과 성장까지, 진・삼국무쌍IP 고유의 화려한 무쌍 액

apps.apple.com

 

평가

진삼국무쌍답게 게임성과 캐릭터는 아주 호평이다. 모바일로 그대로 옮겨놨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성공했다는 평가다. 물론 최적화 부분에서는 아쉬운 점도 있지만, 그래도 코에이에서 이 정도 했으면 잘했다는 평가가 많다. 하지만 모바일 게임 특성상 너무 심한 과금유도는 어쩔 수 없는 건가?라는 생각이 들게끔 한다.

 

그래도 과금이라는 것은 보다 더 편리하고 빠른 진행을 위한 것이기에, 무과금이나 소과금으로도 천천히 게임을 즐기는 데엔 무리가 없기 때문에 과금이 꼭 필수라고는 볼 수 없다고 본다.

 

그 외에 서버 불안정과 버그 등은 초반에 유저들에게 불만으로 제기되었지만 이런 부분들은 발 빠르게 개선되고 있어서 유저들은 만족하며 게임을 즐기고 있다.

 

진삼국무쌍m진삼국무쌍m

마무리

일당백 전투의 최고봉이라고 할 수 있는 진삼국무쌍이 그대로 모바일로 돌아왔다. 필드에서 수십 명의 상대를 쓰러뜨리는 호쾌한 액션은 진삼국무쌍에서만 즐길 수 있다. 그리고 화려한 액션과 더불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내가 좋아하는 삼국이 영웅들을 직접 조작하는 즐거움은 다른 곳에서는 절대 느낄 수 없는 감정일 것이다.

 

이제는 진삼국무쌍을 모바일로 느긋하게 즐겨보고 싶다면, 다운로드하여서 직접 플레이해 보도록 하자.

 

쿠팡

 

 

 

 

퍼즈업 아미토이 : 팡팡 터지는 솔빙의 재미, 퍼즐의 방향을 내 맘대로!

1. 퍼즈업 아미토이 소개 퍼즈업 아미토이는 엔씨소프트에서 제작한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같은 색의 블록을 맞춰서 미션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으며, 아주 유명한 게임인 애니팡과 유사

ordinarypersons.tistory.com

 

프로즌 파이어 : 불과 얼음의 세계를 다룬 판타지 웹게임

1. 프로즌 파이어 소개 프로즌 파이어는 팀퀘스트에서 제작한 웹 MMORPG게임이다. 천상세계에서 벌어지는 불과 얼음의 대립을 기반으로 스토리가 만들어진 이 게임은 유저가 얼음과 불의 마법을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