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낫 : 자연스럽고 아름다움을 강조한 디자인을 가진 여성 패션 브랜드

타낫
쿠팡

타낫 소개

타낫(TANNAT)은 간결하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기반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시즌이나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고 옷장에 오래 두고도 자주 꺼내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드는것을 목표를 가지고 있다.

 

※타낫 홈페이지

 

TANNAT 타낫

Tannat is based on a minimal and feminine silhouette and represents an appreciation for both classic and trendy design.

tannat.kr

 

 

 

핵심가치

①미니멀 : 과도한 장식 없이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

 

②클래식 : 유행을 타지 않는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

 

③페미니즘 : 여성의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핏과 실루엣

 

④트렌디 : 현대적인 감각을 반영한 트렌디한 요소

 

 

 

특징

①간결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 : 간결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추구하며, 몸의 라인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실루엣과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한다.

 

②클래식한 디자인 : 유행에 구애받지 않고 오래 입을 수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③좋은 소재와 품질 : 좋은 소재를 사용하여 옷의 품질을 높였다.

 

④다양한 제품 라인업 : 의류 뿐만 아니라 가방, 신발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⑤지속 가능한 패션 :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며, 이를 위해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사용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소재

소재의 품질과 특성을 고려하여 제품을 제작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자 한다. 계절이나 유행에 따라서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도 넓은 편이다. 대표적으로 울, 캐시미어, 레이온, 린넨, 코튼, 데님 등의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럽고 편안한 옷을 만들고 있다.

 

타낫타낫

주요 제품

각 시즌마다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타낫의 대표적인 제품들은 다음과 같다.

 

①니트류 :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니트 가디건, 니트 탑 등이 있다.

 

②스커트 : 다양한 디자인의 스커트를 출시하고 있으며, 소재와 컬러가 다양한 편이다.

 

③원피스 : 간결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원피스가 인기가 많다.

 

④블라우스 :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블라우스가 있으며, 소재와 컬러가 다양하다.

 

⑤팬츠 :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팬츠가 인기가 많다.

 

가격

타낫의 가격은 제품의 디자인, 소재, 사이즈 등에 따라 다양하다. 일반적으로 니트류는 10만원 - 20만원 대, 원피스는 10만원 - 30만원 대, 스커트는 10만원 - 20만원 대, 팬츠는 10만원 - 20만원 대, 블라우스는 10만원 - 20만원 대를 형성하고 있다. 그리고 시즌이나 인기 제품의 경우에는 가격이 더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할인 이벤트나 쿠폰 등을 활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 아무래도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인을 고려하면 가격이 높은편이라고 볼 수 없고 가성비 좋은 브랜드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평가

타낫은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이며, 좋은 소재와 품질로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제품의 디자인과 소재를 개선하는 노력을 통해 더욱 발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타낫타낫

마무리

타낫은 '자연스럽게 아름다운 여성'이라는 뜻을 가진 영어단어에서 차용된 브랜드다. 그렇기 때문에 여성들을 위한 브랜드이며 여성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여 현재는 대한민국 여성 패션 브랜드를 대표하고 있다. 현재는 해외 시장 진출에도 적극적으로 나서는 등 다양한 활도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올리고 있다.

 

 

 

 

제프월드 : 다날의 계열사 제프에서 만든 메타버스 플랫폼

제프월드 소개 제프월드는 다날이 개발한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가상현실 기술을 접목하여 현실과 가상 세계를 융합한 새로운 삶의 방식을 제시하고 있으며, 새로운 개념의 커뮤니티형 메타버

ordinarypersons.tistory.com

 

투쿨포스쿨 : 독특하고 개성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대한민국 화장품 브랜드

투쿨포스쿨 소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은 '그 무리 속에서 너무 멋진'이라는 뜻을 가진 화장품 브랜드다. 그들의 브랜드 철학에서 알 수 있듯이 이들은 개성 있고 재미있으며 다른 제품과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