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더스 노브랜드 버거 데이 : 랜더스 옐로우 에디션 사전 판매 개시

랜더스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

▷랜더스 옐로우 에디션 소개

프로야구구단 SSG랜더스와 신세계 푸드 노브랜드 버거의 콜라보로 탄생한 한정판 유니폼이다. 노브랜드 버거의 대표 메뉴인 NBB 시그니처 버거의 디자인을 활용하여 만들어진 유니폼으로, 유니폼의 하단에는 지난 시즌 한국시리즈 우승을 한 SSG랜더스의 우승 기념 엠블럼과 그들의 상징인 우주선 패치가 같이 새겨져 있다. 그리고 모자는 SGG랜더스의 기본 컬러인 빨간색으로 배색되어 있다.

 

 

 

▷사전 판매 정보

사전 판매 오픈 시간 2023년 5월 30일 오전 10시
유니폼 사전 판매 가격 119,000원
모자 사전 판매 가격 42,000원
판매처 SSG.com 바로가기↑

 

 

 

▷SSG의 마케팅

SSG는 SSG 랜더스 창단 초기부터 적극적인 마케팅을 해왔다. 야구 시즌 중에 홈경기에서는 웰컴 쑥닷컴 데이, 스타벅스 데이, 노브랜드 버거데이 등 다양한 마케팅을 연계한 행사와 더불어 한정판 유니폼 등을 출시해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이번 랜더스 옐로우 에디션의 경우도 지금까지의 마케팅을 일환으로 긍정적인 파급력이 예고된다.

 

▷마무리

SSG의 마케팅은 프로야구 구단 중에서도 독보적인 것 같다. 스포츠와 대중적 식문화를 융합하여 이렇게 한정판 유니폼을 출시하는 기발한 전략으로 팬들에게 사랑도 받고 많은 팬들을 경기에 입장시키고 노브랜드 이미지와 가치도 올리고 일석삼조라고 생각된다. 그리고 다른 면으로 보면 스포츠에 대한 그들의 열정과 팀에 대한 애정이 다 표현되는 것 같기에 부럽기도 하다.

 

롯데는 왜 이런 거 안 할까? 10년 전 로이스터 감독 체제 이후에 진짜 오랜만에 볼만한 야구 하는 거 같은데, 롯데도 칠성사이다 한정판 유니폼 좀 만들어달라.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스타벅스 랜더스벅 유니폼 재출시 : 이번 기회는 잡을수 있을까?

▷소개 스타벅스가 최근 출시한 '랜더스벅 유니폼'은 독특한 그린과 민트 컬러로 야구 마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유니폼은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린 '스타벅스 데이' 행사에서 선수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