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티볼리 : 천만 원대에 살 수 있는 극가성비 소형 SUV

티볼리

더 뉴 티볼리 소개

더 뉴 티볼리는 2023년 6월 1일 공개된 KG모빌리티의 소형 SUV다. 이번에 출시되는 더 뉴 티볼리는 기존에 티볼리를 기존변경한 페이스리프트 모델이다. 외관과 실내 및 편의사양 등이 조금씩 개선되어 출시하여 내수시장을 강화한다는 목표를 가진 티볼리는 올해 5월까지 29만 대의 누적 판매를 기록할 정도로 소형 SUV시장을 개척한 선구자격 모델이다.

 

KG 모빌리티 홈페이지 바로가기↑

 

 

 

외관 디자인

외관 색상은 원톤색상 5가지와 투톤색상 5 가지 해서 총 1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아무래도 화이트와 블랙이 가장 인기 많은 색상이 될 듯하다. 이번 변경된 외관 디자인은 조금 더 강인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준다.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과 헤드램프가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고, 측면은 루프라인이 곡선으로 이어져 있어 날렵한 느낌이다. 그리고 후면은 테일램프가 가로로 길게 배치되어 있다.

 

실내 디자인

실내실내2

실내 디자인은 기존 티볼리와 비교해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바뀌었다. 10.25인치의 대형 디스플레이와 10.25인치의 디지털 계기판이 적용되어 시인성이 뛰어나고 편리성이 강조되었다. 그리고 센터 콘솔에 위치한 전자식 변속기는 깔끔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변속감을 제공한다.

 

편의사항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는 음성메시지, 내비게이션 센터와 무선연결,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에어백 전개 알림, 원격시동, 차량 자동 진단 등 다양한 편의사항이 존재한다. 또한 공간활용성이 더 좋아진 티볼리는 2열을 폴딩 할 경우 최대 1,440L까지 확장된 공간을 보장하고 있다.

 

모델 및 가격

: 놀랍게도 시작가격이 1,800만 원대이다. 자세한 설명은 표로 확인하면 된다.

모델 트림 차량 가격(원)
1.5L가솔린 터보 V5 22,090,000
V7 25,980,000
1.6L 가솔린 V1 18,830,000
V3 22,440,000

 

영상

 

더 뉴 티볼리

결론

지속적으로 올라가는 국산차량 가격에 이제는 외제차와 값이 비슷해져 버려 국산의 매리트가 실종되어가고 있는 시점에서 더 뉴 티볼리는 가성비를 자랑하는 가격대를 선보이면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전 토레스도 상당히 호평을 받고 있는 데 이어 역시 SUV강자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토레스의 가격정책이 뒤이어 티볼리도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호평받고 있다.  그렇기에 소형 SUV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 티볼리는 아주 현명한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1Q오토론 : 신청 즉시 한도 확인 가능한 자동차구입자금 대출

1Q오토론 소개 1Q오토론은 하나은행에서 제공하는 자동차 구입자금대출상품이다. 자동차를 구매할 때 필요한 자금을 대출해 주며, 신청하는 즉시 한도까지 확인이 가능하다. 1금융권의 저금리로

ordinarypersons.tistory.com

 

 

케이뱅크 자동차대출 : 이자는 낮추고 신용점수는 올리는 자동차대출 갈아타기

케이뱅크 자동차대출 소개 케이뱅크 자동차대출은 인터넷전문은행인 케이뱅크가 제공하는 자동차대출상품이다. 신차, 중고차 구입을 하려는 고객에 이용할 수 있으며, 금리 경쟁력이 뛰어나고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