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해외여행보험 : 마음대로 골라담고 마음놓고 떠나자!

카카오페이 해외여행보험

1. 카카오페이 해외여행보험 소개

카카오페이손해보험에서 해외여행 관련 보험을 출시했다. 그동안 보험사 입장에서 손해라고 여겨지는 것들을 과감하게 도입해 사용자의 눈높이에 최대한 맞췄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보험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 특징

1) 안전하게 귀국하면 돌려받는 새로운 보험

- 왜 사고가 났을 때만 보상이 될까? 이제는 무사 귀환을 해도 보험료를 돌려받을 수 있다. 축하 알림톡을 받고 안전 귀국 환급금 신청을 하자.

 

 

 

2) 비행기가 늦었을 때 알려주는 친절한 보험

- 왜 청구하라고 먼저 안 알려줄까? 이제는 2시간 이상 항공기 지연 보장 가입 후 항공기 지연 알림 신청 시 자동으로 청구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3) 보험료를 3번까지 깎아주는 착한 보험

- 왜 할인은 중복 적용이 안될까? 이제는 여행 일행 모두 오픈기념 할인 + 돌만 모여도 할인 + 안전귀국 할인 적용 시 최대 3만 원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3. 사용설명서

 

4. 오픈 기념 프로모션

해외여행보험을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함께 가입 할인'과 중복으로 적용되기에 아주 큰 혜택이라고 볼 수 있겠다. 만일 3명 이상 함께 가입한 후 카카오페이로 보험료를 결제해서 최대 3만 원 할인을 받고, 안전하게 귀국하면 최대 28%의 어마어마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 마무리

코로나도 이제 많이 완화되고 이제 곧 휴가철이라 여행을 많이 다니실 텐데, 그런 점에서 카카오페이 해외여행보험은 아주 유용하다고 생각한다. 보험을 가입하고 보험금을 청구하는 과정에서 사용자들이 느꼈던 불편함을 분석해 최대한 해결하고 편리하게 내놓은 상품인 만큼 현재 나온 해외 관련 보험 중에 최고라고 생각한다. 해외여행 가기 전에 꼭 참고해서 한번 살펴보길 바란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체크카드 혜택 확인 후 발급 받으러 가기

1.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체크카드 소개 개인사업자라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다. 사업자에게 필요한 혜택만 담아 출시한 개인사업자 체크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카카오뱅크 홈페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