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손해보험 금융안심보험 : 모여서 할인받는 속 편한 금융 생활

금융안심보험

1. 카카오페이손해보험 금융안심보험 소개

카카오페이손해보험에서 출시한 개인형 보험이다. 보이스피싱 피해, 금융사고, 금융사기 등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보험료가 저렴하고, 보장한도가 높기 때문에 금융 관련 사고를 대비하기 위한 좋은 보험이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2. 특징

- 온라인 금융 사기를 예방하는 안전한 금융 습관의 시작이다. 피싱, 스미싱, 온라인 직거래 사기까지 보상되니 전화도, 문자도, 중고 거래도 마음 놓고 할 수 있다.

 

- 여럿이 함께하면 할수록 보험료는 더 내려간다. 다 같이 가입하고 , 최대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5인기준, 기본 및 선택 보장 모두 가입 시)

 

- 1분 1초가 소중한 당신에게 카카오톡만으로 쉽게 가입할 수 있다.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카톡 터지 몇 번으로 최대 5명까지 순식간에 가입이 가능하다.

 

 

 

3. 가입하는 방법

1) 위의 QR코드를 휴대폰 카메라로 인식시키면 바로 가입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다.

2) 카카오톡 이동하기 클릭한다.

3) 카카오 가입하기를 클릭한다.

4) 개인정보 등을 입력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4. 특이사항

- 1년 보험료가 6,000원 정도로 매우 저렴한 보험이다.

- 보험료가 저렴한 만큼 보상금이 크지는 않다.(금융사기 최대 100만 원, 온라인 직거래 사기 20만 원 정도)

- 온라인 금융 범죄 피해가 걱정되는 우리네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좋은 보험

- 그동안 어렵고 불편했던 보험이 쉽고 편안해지고, 나만 받는 보장을 넘어 함께 누리는 보험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카카오페이 해외여행보험 : 마음대로 골라담고 마음놓고 떠나자!

1. 카카오페이 해외여행보험 소개 카카오페이손해보험에서 해외여행 관련 보험을 출시했다. 그동안 보험사 입장에서 손해라고 여겨지는 것들을 과감하게 도입해 사용자의 눈높이에 최대한 맞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