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의 콜라보를 자랑하는 돈까스+냉모밀 조합?!

 

 나에게 돈까스는 선망의 대상 중 하나였다.쉽게 먹을수 있는 음식이 아니었기 때문이다.학교 급식에서 우연찮게 돈까스가 나오는 날이면 정말 행복했던 것 같다.어른이 되고 돈까스는 쉽게 접할수 있는 음식이 되면서 더 이상 돈까스에 대한 어릴때의 감정은 사라졌지만,최근에 먹었던 수제돈까스는 다시금 어릴적의 간절히 먹고싶었던 그 돈까스를 생각나게끔 했다.

 

 김해 율하에 있는 파인피그라는 수제돈까스집인데 돈까스가 참 맛있다.첨에 우연찮게 배달을 시켜먹어보고 돈까스가 심상치 않다는걸 느끼게 되었고 그후에 한달에 한두번은 꼭 시켜 먹는다.내가 현재까지 배달의 민족에서 음식을 시켜먹고 후기를 써본 처음이자 마지막집이 바로 여기다.내가 살면서 먹은 돈까스 중에 1등이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조합은 돈까스+냉모밀 조합이다.기본적으로 돈까스는 정식을 시키는게 일반적인데,돈까스가 맛있다면 굳이 정식을 시킬 필요가 없다.다른 돈까스집은 이런 메뉴가 있는지 모르겠는데,여기는 돈까스만 따로 판다.그만큼 자신이 있어서 이기도 하겠지만,사먹는 입장에서는 선택의 폭이 넓어지지 훨씬 좋은것 같다.그렇게 돈까스만 시키면 뭔가 아쉽다.냉모밀이 옆에서 서브를 해주면 먹는 입장에서 뭔가 완성되는 느낌이 든다.돈까스 한입먹고 시원한 냉모밀 한젓가락하면 그것만큼 좋은게 없다.

 

 

 

 이렇듯 내가 사는곳 주변에 이런 맛집이 존재한다는건 행운이다.여러분들 주변에도 이렇게 맛있는 돈까스집이 있다면 꼭 냉모밀도 같이 시켜서 드셔보시길 바란다.

 

 밑에 영상은 내가 영상 제작한건데 굳이 볼필요는 없지만 제가 쓴 돈까스가 궁금하시면 클릭하시면 되겠다.

 

 

 

 

 

 

 

*다음 음식 조합을 한번 추천 드립니다.

 

치킨+쫄면 조합은 신선하고 새롭네요

저저번주 토요일에 누구나 홀딱 반한 닭이라는 가게에 들러서 쌈닭화이타와 차쫄면을 시켜 먹었는데 이게 같이 쌈을 해서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군요 원래 쫄뱅이라고 치쫄면 상위버전 음식이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