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키네시아 : 다양한 생물학적 활성 물질을 함유한 다년생 들풀

에키네시아

1. 에키네시아 소개

에키네시아는 국화과의 다년생 식물로 원산지는 북미지역이다. 아주 옛날부터 북미지역의 원주민들은 바로 이 에키네시아로 상처치료나 감염 예방으로 사용했다. 실제로 에키네시아에는 강력한 항균과 항염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그리고 그와 더불어 면역력강화와 감기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고 전해진다.

 

 

 

2. 효능

항균 : 에키네시아는 박테리아, 바이러스, 곰팡이의 감염을 억제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나 인플루엔자나 헤르페스, 칸디다균에 절대적인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항염 : 염증을 일으키는 물질인 사이토카인과 프로스타글란딘의 생성을 드라마틱하게 억제시키기 때문에 염증성 질환인 관절염이나 피부염, 궤양의 치료에 도움을 준다.

 

면역력 증진 : 에키네시아는 백혈구의 활동을 증가시키고 면역력을 높인다. 감기, 독감 치료와 예방이 널리 쓰인다.

 

피부 장벽 강화 : 에키네시아는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단백질의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외부환경으로부터 보호한다.

 

피부 수분 유지 : 피부 각질층의 수분 손실을 억제시켜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에키네시아는 피부에 대한 효능 연구는 아직도 진행 중이며 여드름 치료, 습진 치료, 건선 치료, 피부 노화 방지 등에서 효과가 보고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로 입증 중에 있다.

 

 

 

3. 부작용

에키네시아는 차나 추출물 상태로 섭취할 수 있으며, 보통 영양제로 많이 판매한다. 해당 성분을 과다복용하게 되면 복통이나 설사, 구토 등의 부작용이 나타나기 때문에 꼭 적정량만 섭취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임산부나 수유 중인 여성, 알레르기 질환이 있는 사람은 에키네시아를 섭취하기 전에 약사나 의사와 상담해야 한다.

 

4. 에키네시아 관련 상품

1) 영양제

에키네시아 영양제

 

2) 앰블

에키네시아 앰블

 

3) 선스틱

에키네시아 선스틱

 

에키네시아에키네시아

5. 마무리

키네이사의 꽃과 뿌리에는 비타민C, 비타민B, 케톤, 페놀화합물, 다당류 등 다양한 활성 물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키우는데 크게 어렵지 않아 가정집에서 키우기도 한다. 병해도 없고 강건한 편이며, 꽃말은 '영원한 행복'이라고 한다. 꽃말처럼 아름다운 꽃을 감상하는 목적으로 키우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허혈성 대장염 : 장의 혈류장애로 인해 생기는 대장염

1. 허혈성 대장염 소개 허혈성 대장염은 대장의 혈류 감소로 인해 대장 조직의 염증과 괴사가 일어나면서 생기는 질환이다. 주로 고령층에서 자주 생기는 질환으로, 대부분 자연적으로 치유가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