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피더스 B3 : 장 내 환경을 조절하고 체중감량에 필수적인 유익균

비피더스 B3
쿠팡

비피더스 B3 소개

비피더스 B3는 Bifidobacterium breve B-3의 약자로서 인체유래의 유익균을 말한다. 장내에서 유익한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에는 체중감량에 아주 큰 도움이 된다는 유의미한 연구결과가 나와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유익균이기도 하다.

 

 

 

효능

장 건강 개선 : 유해균의 성장을 억제하고, 유익균의 증식을 촉진하여 장 건강을 개선하고 장염, 설사, 변비 등의 증상을 완화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면역력 강화 : 장내 면역을 강화해 전반적인 면역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으며, 이를 통해 알레르기와 천식 등의 증상에도 도움이 된다.

 

피부 건강 개선 :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염증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 더불어 아토피와 여드름을 없애는데도 일정 부분 효과가 나타난다.

 

다이어트 효과 : 지방의 소화를 돕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내며 이로 인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섭취방법

비피더스 B3은 캡슐, 분말, 액상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이 존재하며 섭취할 수 있다. 제품에 따라 섭취방법을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겠지만 하루권장량은 450mg이라고 하니 용량은 꼭 확인하고 섭취하길 바란다.

 

부작용

비피더스 B3는 안전한 유익균으로 알려져 있지만, 과하게 섭취를 하게 되면 복통과 설사 등의 위장장애가 나타날 수 있기에 꼭 권장량 이상은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리고 개인의 체질에 따라서 희박하게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사람도 존재하니 해당하는 자는 섭취는 즉시 중단해야 한다. 그리고 일부 면역력이 극히 저하된 사람들에게는 균의 과다 증식으로 인한 부작용도 있을 수는 있다.

 

비피더스 B3가 많은 식품

①발효식품: 김치, 된장, 청국장, 요구르트, 낫토, 치즈

 

②유제품: 우유, 요구르트, 치즈

 

③곡류: 보리, 귀리, 콩

 

④견과류: 아몬드, 호두, 땅콩

 

⑤채소: 양배추, 브로콜리, 양파, 마늘

 

특히, 김치(묵은지)에는 비피더스 B3의 먹이가 되는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매우 풍부해 비피더스 B3의 증식에 큰 도움을 준다. 그리고 청국장과 낫토에서 비피더스 B3가 풍부하기 때문에 해당 식품을 자주 섭취한다면 별도의 보충제를 통한 섭취를 하지 않아도 무방하다.

 

영상

요즘 비피더스 B3가 체중감량에 큰 도움이 된다는 말과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영상을 통해서 비피더스 B3에 대해서 확실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 영상은 7분 정도 된다.

 

관련 제품

 

비피더스 B3비피더스 B3 김치

마무리

비피더스 B3는 조금만 신경 쓰면 우리의 식습관 개선으로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밥은 귀리와 콩, 보리로 잡곡밥을 짓고 찌개를 청국장을 먹고, 아몬드나 호두가 포함된 멸치볶음을 만들어 먹고, 브로콜리와 같은 채소류를 같이 섭취하면 비피더스 B3는 충분히 섭취가 가능하며, 이로 인해서 우리는 건강을 지킬 수 있으며 다이어트가 저절로 될 수 있다.

 

하지만 이런 식습관을 갖추기 힘든 사람들에게는 부득이하게 보충제를 통해서라도 비피더스 B3를 섭취할 수 있길 바란다. 당신의 건강에 큰 도움이 되는 유익균이 되어줄 것이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경계선 성격장애 : 정서와 행동 및 대인관계가 변덕스럽고 예측이 안되는 성격장애

경계선 성격장애란? 경계선 성격장애는 성격장애의 일종이다. 정서적으로 행동적으로 대인관계 측면에서 극히 변덕스럽고 예측이 불가능한 경계선 성격장애는 허무감과 극단적인 감정 사이를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