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시몽 :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랑스의 국민 운동화

벤시몽
쿠팡

벤시몽 소개

벤시몽은 프랑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1979년 프랑스 브장송에서 설립된 벤시몽은 자연 친화적인 소재와 편안한 디자인으로 아주 유명하다. 2차 세계대전 이후 가족경영으로 시작된 벤시몽은 신발과 의류, 액세서리 등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발전해 프렌치 헤리티지를 가득 담은 유러피안 스타일이 특징이다.

 

 

벤시몽

셀럽이 사랑하는 벤시몽, 벤시몽슈즈, 벤시몽티셔츠, 벤시몽맨투맨, 벤시몽엘리

bensimonseoul.co.kr

 

 

 

특징

①자연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하여 만든다. 신발은 천연가죽과 면, 캔버스를 소재로 하여 만들고, 의류는 면, 리넨, 울 같은 소재를 사용한다.

 

②편안한 디자인으로 제작된다. 신발은 굽이 낮고 가벼워 착용감을 높였고, 의류는 편안한 핏과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된다.

 

③신발은 흰색, 검은색, 회색 등의 기본 색상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으로 제품이 만들어졌다. 그리고 의류도 마찬가지로 색상의 아름다움이 담겨있다.

 

 

 

유래

1979년 프랑스의 테니스 선수인 세르주 벤시몽이 자신의 이름을 딴 테니스화를 만든 것이 벤시몽의 시작이다. 테니스화가 대박이 나면서 이후 다양한 종류의 신발과 의류를 선보이게 되었고, 프랑스는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까지 성장하게 된다.

 

철학

벤시몽은 '자유롭고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회사의 철학이다. 자연 친화적인 소재와 편안한 디자인을 추구하며 획일화된 패션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한 브랜드로써,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통해서 소비자들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게 돕고 있다.

 

주요 제품

벤시몽

①슈즈: 벤시몽의 대표 상품은 캔버스 스니커즈로,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프랑스의 국민 운동화로 자리 잡았다. 그리고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출시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데일리 슈즈, 운동화, 샌들, 부츠 등 다양한 종류의 슈즈를 선보이고 있다.

 

②의류: 티셔츠, 후드티, 스웨트셔츠, 셔츠, 바지, 원피스 등 다양한 종류의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나 캔버스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캐주얼한 의류가 인기가 많은 편이다.

 

③가방: 벤시몽은 백팩, 토트백, 크로스백, 숄더백 등 다양한 종류의 가방을 출시하고 있다. 가방 중에서는 프렌치 감성이 담긴 디자인의 가방이 인기가 많다.

 

④액세서리: 모자, 선글라스, 벨트, 팔찌, 귀걸이 등 다양한 종류의 액세서리를 판매 중이다. 벤시몽의 로고가 새겨진 것이 밴세몽 액세서리만의 특징이다.

 

영상

 

벤시몽벤시몽

마무리

'simple is best'라는 말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것이다. 이것을 가장 잘 표현하고 있는 브랜드가 바로 벤시몽이다. 단순함이 가질 수 있는 화려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벤시몽은 요즘에는 환경을 고려해 폐타이어와 기존에 사용했던 천을 활용해요 제품을 만들어내는 정말 친환경적인 회사다.

 

이런 특징으로 인해 프랑스뿐만 아니라 전 세게 적으로 도 인기를 끌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벤시몽의 제품을 즐겨 찾고 착용하고 있다.

 

 

 

 

르무통 : 벗고 싶지 않은 편안함, 천연 소재 국내 신발 브랜드

르무통(Le Mounton) 소개 르무통은 자연 소재인 메리노 울을 비롯해서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서 편안한 신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대한민국 신발이다. 특징 르무통은 가볍고 편안한 착용

ordinarypersons.tistory.com

 

뷰오리(Vuori) : 디자인보다 원단이 먼저인 운동 후에도 벗기 싫은 옷

1. 뷰오리 소개 뷰오리는 미국의 액티브웨어 브랜드다. 캘리포니아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어서 새로운 관점의 운동복을 선보이고 있는데, 핀란드언어인 '뷰오리'는 산을 뜻한다. 산 정상에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