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나라 트리트리 :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연말 편지 서비스

자라나라 트리트리

자라나라 트리트리 소개

자라나라 트리트리는 선물과 편지를 주고받으면서 트리를 키우는 연말 편지 서비스를 말한다. 선물을 뽑거나 직접 그려서 소중한 사람의 트리에 선물할 수 있다. 선물을 받을 때마다 트리가 쭉쭉 자라는 걸 확인할 수 있으며, 어디까지 자랄지 확인하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이다.

 

 

 

이용 방법

①나의 트리를 만들고 친구들에게 링크로 공유한다.

 

②서로에서 편지를 쓰고 선물을 달아준다.

 

③선물 뽑기와 그리기를 하려면 로그인을 해야 한다.(카카오톡 혹은 구글로 로그인이 가능하다.)

 

④내 선물 꾸러미에서 마음껏 선물을 고른다.

 

⑤모든 선물과 편지는 크리스마스인 12월 25일 0시에 오픈이 된다.

 

 

 

중요 포인트

①수제 선물 그리기 : 도안이 있어서 훨씬 간다한 그리기가 가능하다. 친구의 취향을 반영한 선물을 줄 수 있으며, 선물에 개성을 가득 담을 수 있다.

 

②선물 뽑아 모으기 : 스페셜 선물은 뽑기로 얻을 수 있다. 뽑기로 획득한 아이템만 도안으로 쓸 수 있다. 더욱 다양한고 뽀짝 한 선물들이 당신을 기다린다.

 

③트리를 마음대로 커스텀하기 : 내 트리의 색상도 바꿀 수 있으며, 더욱 다양한 색 조합으로 트리를 꾸밀 수 있다.

 

프리미엄 계정 등록

1) 소개

프리미엄 계정을 만드는 것은 전혀 돈이 들지 않는다.

 

기본계정은 뽑기와 그리기가 최대 3회에 1시간마다 1회 충전되지만 프리미엄 계정은 뽑기와 그리기가 최대 10회에 20분마다 1회 충전이 된다. 프리미엄 계정을 만드는 방법은 '주디~ 좀 귀여운 슬라임'의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난 뒤 앱 내의 트리이벤트를 눌러서 로그인하면 바로 프리미엄 계정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2) 앱 다운로드

①Google Play 다운로드

 

주디 - 귀여운 슬라임 키우기 - Google Play 앱

※심장 주의! 슬라임이 귀여우니 심쿵에 대비하십시오.

play.google.com

 

②App Store 다운로드

 

‎주디 - 귀여운 슬라임 키우기

‎1. 좀 귀여운 슬라임의 등장! 내맘대로 코디하는 작고 소중한 슬라임. 주디를 시작하면, 바로 슬라임 알을 뽑을 수 있어요! 슬라임을 키우며 방도 예쁘게 꾸며보세요. 2. 수만 가지의 코디 아이

apps.apple.com

 

홈페이지

 

[자라나라 트리트리]

이 트리빔에 맞았다면 30초 안에 선물을 달아줘! 크리스마스 롤링페이퍼로 따뜻한 연말을! 연말 편지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tree.joody.day

 

유의사항

선물 뽑기와 그리기는 횟수 제한이 있으며, 같은 링크에 선물 달기 횟수 제한도 있으니 참고해야 한다.

 

자라나라 트리트리자라나라 트리트리

마무리

자라나라 트리트리는 다른 사람들과 선물과 편지를 주고받으며 소통과 교류를 통해,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그리고 이를 통해서 추억과 기억을 한번 되새기면 따뜻한 마음을 통해 연말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당신만의 개성 있는 트리를 한번 만들어 보는 것을 시작으로 자라나라 트리트리를 한번 해보도록 하자.

 

 

 

 

 

휴일과 휴무일의 차이점

1. 서론 휴일과 휴무일은 단순하게 보면 그냥 쉬는 날이다. 직장을 다니는 사람들은 전부 쌍심지 켜고 좋아하는 날이다. 하지만 이 두 용어는 미묘하게 다른 차이점이 존재한다고 하는데, 지금

ordinarypersons.tistory.com

 

석가탄신일(부처님오신날)의 전통과 축제 안내

석가모니의 탄생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한 법정공휴일이다.음력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윤달의 유무나 음력 초하루의 날짜에 따라 양력 날짜는 매년 달라진다.법정공휴일 중 설날,추석과 함께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