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베트리 :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타히보 나무의 추출물

타베트리
쿠팡

타베트리 소개

타베트리는 브라질 아마존 열대 우림에 서식하는 타히보 나무의 잎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을 말한다. 타히보는 수세기 동안 아마존 원주민들이 관절 건강 개선, 면역력 강화, 항산화 효과 등에 사용해 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래서 타베트리와 관련된 건강기능식품이 많이 존재한다.

 

 

 

성분

타베트리의 가장 큰 핵심은 타히보폴리페놀이다. 타히보폴리페놀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어 세포 손상을 억제하고 염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리고 콘드로이친과 글루코사민과 같은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도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추출

타베트리는 정말 귀한 추출물이다. 왜냐하면 타히보나무의 속껍질의 0.1%의 극소량만 추출할수추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너무나도 귀하기 때문에 추출하는 것도 힘들다. 현재는 미국, 호주, 대한민국 등 특허 등록을 마친 추출 공법을 통해 타히보의 타베트리 성분을 추출할 수 있다.

 

연구

타베트리에 대한 연구는 1960년대부터 시작되어 다양한 연구를 통해 관절 통증 완화, 연골 건강 개선, 염증 억제 등의 효능이 입증되었다. 한마디로 검증이 끝났다는 것이다. 그리고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 시험에서도 관절 통증 감소, 관절 불편함 감소, 관절 뻣뻣함 감소 등의 결과가 나타났다.

 

효능

타베트리는 대표적으로 관절 건강 개선에 유의미한 효능이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그 외에도 면역력 강화, 항산화 효과, 항암 효과, 피로 해소, 다이어트 등에도 도움이 된다.

 

구매

 

더리얼랩 관절연골엔 아마존 타베트리 타히보

COUPANG

www.coupang.com

 

그대의건강 아마존 타히보 베라트릭산 정, 60정, 3개

COUPANG

www.coupang.com

 

타베트리타베트리

마무리

타베트리는 다양한 형태로 섭취할 수 있다. 분말, 캡슐, 정제, 크림 등 다양한 형태의 타베트리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타베트리를 섭취할 때는 제품의 섭취 방법과 섭취량을 주의 깊게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리고 혈액 응고 저해제나 항암제를 복용하는 사람들의 경우에는 섭취하기 전에 필히 의사와 먼저 상담 후 섭취하길 바란다.

 

 

 

 

호박씨오일 : 호박씨를 압착시켜 짜낸 식용유

호박씨오일 소개 호박씨오일은 호박씨를 압착하여 추출한 오일로,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호박씨오일은 오메가 3, 6, 9가 모두 고르고 풍부

ordinarypersons.tistory.com

 

타히보 : 타히보 나무 내부 수피를 채취한 재료

1. 타히보 소개 타히보는 브라질 아마존 강 유역에서 자라는 타히보 나무의 내부 수피를 채취한 것을 말한다. 브라질 원주민들이 아주 오랫동안 타히보를 감염, 발열, 위장 장애 등 치료에 사용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