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셀라 : 면역기능 증진에 도움이 되는 면역 이뮨 프로바이오틱스

와이셀라

와이셀라 소개

와이셀라는 정확한 이름은 와이셀라 프로바이오틱스(Weissella cibaria JW15)로 발효식품에 존재하는 유산균 중 하나다. 이를 꾸준하게 섭취하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기능 개선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아서 국내에서 판매 중에 있다.

 

 

면역력 저하 원인

면역력이 저하되는 원인은 워낙 많고 복합적이다. 우선 스트레스가 많으면 면역력이 즉각적으로 떨어진다. 스트레스는 면역세포의 활동을 억제하고 면역세포 수를 감소시키기 때문이다. 또한, 수면이 부족하고 영양이 부족해도 면역력이 저하되며, 운동량이 부족해도 면역력이 떨어진다.

 

그 외에 잦은 흡연과 음주도 면역력 저하의 원인이기 때문에 금연과 금주는 면역력 관리를 위해서는 꼭 해야 한다.

 

면역 기능이란?

①선천면역 : 태어날 때부터 가지고 있는 면역으로 NK세포, 사이토카인, 보체, 포식세포가 여기에 속한다.

 

②획득면역 : 병원체나 그 독소를 면역원으로 예방접종을 통해서 얻는 면역을 말하며, 면역 글로불린, T세포, B세포, 사이토카인이 획득면역이다.

 

노화가 진행되면 될수록 우리 몸의 면역 물질은 감소하고 특히나 NK세포 활성도가 감소하게 되는데, 면역 기능이 제대로 작용하지 않으면, 수많은 감염병에 쉽게 노출되고 암과 같은 세포를 제대로 제거하지 못해 발병할 확률이 높다. 그리고 다양한 질환과 만성피로는 물론 우울증에도 노출이 될 수 있으므로 나이를 먹을수록 면역 관리가 필요하다.

 

특징

①국내 최초, 국내 유일한 면역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②특허받은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③국립농업과학원 농업유전자원센터 균주 수탁

 

④보장균수 100억 CFU 보장

 

⑤하루 한번 1회 1캡슐로 간편한 섭취

 

⑥돈피나 우피가 아닌 식물성 캡슐

 

⑦안정성을 높이기 위해서 Alu-Alu PTP 특수 포장 처리

 

 

 

추천

①불규칙한 생활습관 및 식이습관으로 면역기능이 걱정되는 사람

 

②면역기능이 애초부터 낮은 사람

 

③과로와 스트레스로 인해 면역건강 관리가 필요한 사람

 

④등교 및 단체생활로 인해 면역 건강 관리가 필요한 사람

 

⑤유해환경으로부터 면역 관리가 필요한 사람

 

⑥건강한 인생을 살고 싶은 모든 사람

 

구매

 

국내유일 면역 이뮨 유산균 와이셀라 8주(2개월) 1박스, 60캡슐

COUPANG

www.coupang.com

 

와이셀라와이셀라

후기

나이가 들면 들수록 안 걸리던 감기에 자주 걸리고, 쉽게 피곤해지고, 피부도 자주 가렵고, 알레르기 비염 등 계절과 상관없이 수시로 이런 현상들이 나타나서 병원에 가니 면역력이 부족해서라고 하더라. 와이셀라는 TV매체를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 국내 최초에 유일하게 식약처 개별인증을 받은 면역 기능성 유산균이라 믿고 복용하고 있다.

 

현재 한 달째 복용 중인데 우선 가장 크게 개선된 것은 피부 가려움증이 싹 사라졌다. 알레르기 비염도 많이 얌전해졌고. 시시 때때로 몰려오던 피곤함도 점차 줄어들더니 이제는 거의 없어졌다.

 

무조건 와이셀라 때문이라고는 장담은 못하지만 항상 같은 패턴의 생활을 하는 중에 와이셀라만 꾸준히 섭취했는데 이 정도 도움을 받고 있다고 생각이 드니 앞으로도 계속 섭취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쿠팡

 

 

 

 

아와모리 소주 : 흑누룩을 발효시키고 증류한 일본 오키나와 전통주

아와모리 소주 소개 아와모리 소주는 일본 오키나와현에서 생산되는 증류식 소주를 말한다. 600년 이상의 긴 역사를 가진 아와모리 소주는 오키나와 대표 특산품으로, 일본 본토의 소주와는 완

ordinarypersons.tistory.com

 

영주사과 : 경북 영주에서 생산되는 맛과 향이 아주 뛰어난 우리나라 대표사과

1. 영주사과 소개 영주사과는 경상북도 영주에서 재배되는 사과로 소백산의 풍부한 일조량과 청정한 공기, 깨끗한 물을 먹고 자라서 맛과 향이 단연 일품이며, 특히나 당도가 높아 맛있기로 소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