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씨오일 : 호박씨를 압착시켜 짜낸 식용유

호박씨오일
쿠팡

호박씨오일 소개

호박씨오일은 호박씨를 압착하여 추출한 오일로,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호박씨오일은 오메가 3, 6, 9가 모두 고르고 풍부하게 함유가 되어있기 때문에 소중한 내 가족과 내 아이를 위한 소중한 선택지가 될 것이다.

 

 

 

성분

불포화지방산 : 호박씨오일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다. 불포화지방산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특징이 있다. 불포화지방산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리그난 : 호박씨오일에는 리그난이라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다.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작용을 하여, 갱년기 증상 완화와 유방암 예방에 도움이 된다.

 

베타카로틴 : 베타카로틴은 체내에서 비타민 A로 전환되어, 시력 보호, 면역력 증진, 피부 건강 개선 등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그 외에도 미네랄, 페놀화합물, 피토스테롤, 감마토코페롤 등의 성분도 함유되어 있다.

 

 

 

효능

가장 대표적인 효능은 오메가 3, 6, 9 등의 불포화지방산으로 인한 심혈관 질환 예방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그리고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리그난으로 뇌 건강 증진 및 치매예방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그 외에도 피부건강개선 및 다이어트 효과 등 다양한 효능을 경험할 수 있다.

 

섭취방법

생으로 하루에 1~2스푼 섭취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면서도 간편할 것이다. 그리고 샐러드드레싱이나 무침을 통해서 섭취를 하거나 아이스크림이나 수프 위에 뿌려서 섭취를 하는 것도 올바른 섭취가 될 것이다. 호박씨기름은 발연점이 낮기 때문에 조리용 도로 사용하는 것은 비추천한다.

 

주의사항

과다 섭취는 소화불량이나 체중 증가 등의 문제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적정량을 지켜서 섭취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호박씨 오일의 섭취량이나 방법을 조절해야 한다. 예를 들어, 심혈관 질환이나 당뇨병 등의 질환이 있는 경우에는 의사와 상의하여 섭취 여부를 결정해야 하며,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경우에는 섭취를 중단하고, 의사와 상의한 후 섭취여부를 결정해야 할 것이다.

 

영상

 

구매하기

 

투오가닉 유기농 냉압착 호박씨오일100% 호박기름 250ml

COUPANG

www.coupang.com

 

호박씨오일호박씨오일

마무리

호박씨오일 한 스푼에는 섬유질 1.7g, 단백질 5g, 지방 13g이 들어있으며, 철분 23%, 아연 14%, 인 33%, 망간 42%, 마그네슘 37%와 엽산, 칼륨, 칼슘까지 함유되어 있다. 고작 한 스푼의 오일에 불과하지만 이를 통해서 당신의 건강은 물론 가족의 건강까지 지켜보길 바란다.

 

 

 

 

고삼차 : 몸에 좋은 것이 쓰다는 것을 가장 잘 보여주는 전통 차

고삼차 소개 고삼차는 고삼이라는 식물의 뿌리를 말려서 우려낸 차를 말한다. 고삼은 콩과에 속하는 다년생 초본식물로서 한국과 중국, 일분 등의 양지바른 풀밭에서 많이 서식한다. 아주 어마

ordinarypersons.tistory.com

 

메디푸드 : 건강관리를 위해 충분한 영양을 갖춘 식사 대체 일반식품

1. 메디푸드란? 의학과 식품을 합쳐진 합성어로서 건강관리를 하거나 질병으로부터 치료를 하는데 도움이 되는 식품을 뜻한다. 식품이기 때문에 의학품에 비해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나는 편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