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문 :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스페이스 오페라 시리즈

레벨 문

레벨 문 소개

레벨문(Rebel Moon)은 2023년 12월 22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SF 영화로, 잭 스나이더 감독의 작품이다. 스페이스 오페라 시리즈물이며 2개의 파트로 구성이 되었는데 첫 번째 파트 1은 레벨문: 파트 1 불의아이이며 두 번째 파트 2는 레벨문: 파트 2 스카기버이다. 파트 2는 2024년에 개봉 예정되어 있다. 여기서는 파트 1 불의아이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정보

장르 스페이스 오페라, 액션, SF
원작 잭 스나이더
국가 미국
제작사 스톤 쿼리, 그랜드 일렉트릭
스트리밍 넷플릭스 바로가기↑

 

 

 

 

시놉시스

평화로운 변방 행성에 지배 세력의 군단이 위협을 가하자 신분을 숨기고 마을에서 조용히 살던 이방인 코라와 여러 행성의 아웃사이더 전사들이 모여 은하계의 운명을 건 전투에 나서게 된다.

 

등장인물

레벨 문

①코라: 주인공으로, 변방 행성에서 조용히 살던 이방인이다.

 

②군나르: 농부로, 코라와 함께 반란군을 모으는 중요한 인물이다.

 

③카이: 마더월드에 반감을 가지고 있는 인물로, 코라와 함께 반란군에 합류한다

 

④타이투스: 장군으로, 반란군을 이끄는 인물이다.

 

⑤아리스: 저항군 전사로, 블러드액스 남매와 함께 싸운다.

 

줄거리

평화로운 변방 행성에 우주를 지배하는 마더월드의 우주선이 나타난다. 마더월드는 행성을 식민지로 삼으려 하고, 마을 사람들은 패닉 상태가 된다. 신분을 숨기고 마을에서 조용히 살던 이방인 코라는 여러 행성의 아웃사이더 전사들과 함께 마더월드에 맞서 반란을 일으킨다. 은하계의 운명을 건 전투가 시작되고, 코라와 전사들은 마더월드의 군대와 치열한 싸움을 벌이게 된다.

 

영상(예고편)

 

사운드트랙

 

평가

작품에 대한 평가는 긍정과 부정이 다양하게 내려지고 있다. 하지민 해외에서는 대체로 부정적인 평가가 많은 편이다. 이야기의 구조와 캐릭터 설정이 다소 단순하고 결말 또한 너무 갑작스럽다는 것이다. 그래서 시청하는 입장에서는 극의 몰입이 어려울 수밖에 없다고 한다.

 

이에 반해 일부 시청자들은 액션 장면이 화려하고 멋있다는 평가를 내리기도 했다. 스타워즈나 구로사와 아키라 감독의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충분히 즐길 수 있다고 본다. 그리고 완성도 측면은 아직 나오지 않은 파트 2까지 보고 나서 평가해야 한다는 의견이 많다.

 

레벨 문레벨 문

마무리

레벨은 파트 2는 2024년 4월 19일에 공개된다고 하니 4개월 이상 기다려야 한다. 개인적으로는 중간에 뭘 보고 끊으면 꼭 화장실 가서 대변을 보고 중간에 끊고 나온 것처럼 상당히 찝찝한 편이라 나는 2편까지 나오고 난 다음 레벨 문을 볼 것 같다.

 

레벨 문은 스나이더 감독이 감독판을 만들어서 아예 다른 영화를 만들 것이라고 예고했고, 또한 게임으로도 개발 중이라고 하니 관련 팬들에게는 너무나도 기쁜 일이 아닐 수 없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우리나라의 배두나씨도 출연을 한다고 하니 보는 재미의 한 요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유유백서 : 영계 탐정 유스케가 펼치는 액션 판타지 스토리

유유백서 소개유유백서는 일본의 만화가 토가시 요시히로가 그린 액션·오컬트 만화다. 1990년부터 1994년까지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되었으며, 총 19권의 단행본으로 출간 및 완간되었다. 그 후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재 곧 죽습니다 : 이재의 12번의 죽음과 삶을 통한 인생환승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 소개 이재 곧 죽습니다는 대한민국의 TVING 오리지널 드라마다. 2023년 12월 15일에 공개되었으며, 8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네이버 웹툰인 '이제 곧 죽습니다'를 원작으로 한 드

ordinarypersons.tistory.com